본문 바로가기

GAME/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

블리자드 영웅들의 반란!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(Heroes of The Storm) (2) 히오스 튜토리얼, 직접 해보자!


블리자드 영웅들의 반란!

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(Heroes of The Storm)

 

​(2) 히오스 튜토리얼, 직접 해보자!

 


안녕하세요, IT인사이드입니다.


1펀은 재미있게 보셨나요? 뭐든지 적당한 컴퓨터의 사양은 꼭 필요한 법이랍니다 ㅎ


자, 그럼 이제 2번째, 튜토리얼을 해볼텐데요, 직접 해봐야겠지요!


그래서, 로그인을 하고, 튜토리얼을 시작해봤습니다!

moon_and_james-16

 

 

튜토리얼의 시작입니다.

 

 

우서 : 저기 앞에 있는 놈을 잡아!

 

오른쪽 마우스로 가고싶은 곳을 클릭하면 이동,

키보드 A키를 누른 다음 공격하고 싶은 몬스터, 또는 범위를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공격.

 

잡죠 뭐 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

 

 

앞으로 걸어가니 또 나왔네요!

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

 

 

어때요, 정말 쉽죠?

 

 

앞까지 다 잡았습니다! 도착했네요!

 

 

워맛, 디아블로다!


"까불면 내 손에 죽을 것 이다!"

 

 

"저거저거 성격이 너무 더럽군, 내가 해치워줘야겠어"

 

 

Q! 천공 탄환 스킬이 생겼네요!


Q를 누르면 화살표가 나오는데 그 화살표를 가지고 범위 지정 후 클릭하면 공격하는 것 같습니다!

 

 

맞군요! 제가 직접 한 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.

투쾅!

 

 

어때요, 정말 쉽죠?

 

 

한 번 더! 투쾅!

 

 

꾸앙! 텅터텉텅!

 

 

아군이 생겨났군요!

근데 아군의 상태가?

"징징징징징징징징징 무서워 빼애애액!"

-_-

격려 W 스킬로 주위 아군들을 달래줘야 할 것 같습니다.

W를 눌러서 격려 스킬을 사용!​

 

 

​"으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아ㅏㅏ 공겨어어어어억!"

스팀팩인가보군요

전방으로 뛰어갑니다.

 

 

내 아군을 끌고와서! 너네들을 다 조져버리거써!

 

 

어때요, 다 조졌죠?

 

 

연탄 위에서 맛있게 통으로 구워지고있는 디아블로

 

 

구웠으면 먹어야겠죠?

 

 

잘 먹었습니다.

 

 

​B를 눌러서 귀환!

 

 

귀환하니 무전기로 지시만 내리는 상사새X가 있군요.

우서 凸 먹어라

 

 

응? 적진의 상태가?

 

 

적-군들이 몰려오는군요!

 

 

아-군이 가서 인생은 실전이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

 

 

또 저만 시키네요, 어쩔 수 없죠. 가서 실전을 보여줘야겠죠?

 

 

게이트를 지나서

 

 

졸개들을 앞세워서 죽입니다!

 

 

다- 부셔!

 

 

"어? 아까 불판에 구워져있던 고기 아니냐??"

 

 

먹으려는데 지 팀에서 다른 고기 불러와서 죽이네요 ㅡㅡ

 

 

으앙 쥬금

 

 

상사가 아니꼽다는듯이 같이 가줍니다, 고마워요! 우서(凸)!

Z키를 누르면 탈 것이 나온다네요?

 

 

오 진짜 나옴 (말고기)

 

 

상사를 앞세워서

 


죠-지러 갑니다!

 

 

깨부셔야죠!

 

 

쾈ㅋ콰ㅏㅘㅘㅏ콰카ㅘ캌카쾅!

 

 

"죽을래?"

 

 

"뒤질래?"

 

 

"니넨 이제 죽은 목숨이야."

 

 

으잉! 여기까지가 소개였다고?


그렇다면 기본으로 넘어가보죠!

 

 

기본에는 아까 나왔던 5명이 전부 다 나오는군요!

 

 

각자 맡을 라인을 맡아서

 

 

5, 4, 3, 2, 1 공격!

 

하려는 찰나에 도움을 요청하는 팀원들

 

 

화살표를 따라서 쫄쫄쫄 올라가줍니다.

 

 

아, 같이 뭐 잡자고

 


잡았으면 적들 죽이러 가야지!

 

 

레이너! 죽인다!

 

 

캬 1위, 뭐든지 1위는 좋은거죠

 

승리했습니다!

 

 

뭐야, 엄청 빨리 끝났네요. 고급으로 갑니다.

 

 

훈련-!

 

 

이제는 특성을 선택하라고 나오네요!

 

 

컨트롤 키를 누르면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누르니까 고르라고 나오네요! 전 노련한 명사수를 선택했습니다.

 

 

싸우다보니까 또? 집중 공격!

 

 

또!! 혁명의 질주!!

 

 

올리고 다 깨부숩니다.

 

 

포탑에 맞든 말든 전진!


아,이제 좀 좋은 스킬을 올리나보군요

 

 

올립니다.

 

역시 1위!

 

 

2연발 가야죠! 따발 발사!

 

 

어 딜도 망가?

 

 

역시 귀신같은 1위를

 

 

콰쾅! 쾅 콰쾅!

 

 

끝!

 

진짜 끝!


이제 훈련만 남았네요! 훈련은 자유니까 하지 않습니다. (진지)




이렇게 해서 튜토리얼까지 끝내봤어요!


역시 튜토리얼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요!


이제 AI들과 싸우는 봇전을 해야될텐데, 역시 망설이게 되네요.

레이너는 정말 재밌는 캐릭터 같습니다.


일단 튜토리얼까지 끝내 본 결과 캐릭터들이 아주 아기자기하니 귀엽고 에쁜 것 같습니다. 높은 평점을 주고 싶어요.

다음 포스트는 한 번 봇전을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다음 리뷰에서 봐요!